앨범 산지 한달은 넘었군요 -_- 이제 날림으로 리뷰나 써 보려고요(사실은 공부가 너무 안되서...)

더블유 앤 웨일 (W&Whale) 1.5집 - Random Tasks - 6점
더블유 앤 웨일 (W&Whale) 노래/로엔

W&Whale 1.5집이지요? 한달 정도 귀에 못이 박히도록 들었으니 대충 음악 흐름도 알겠다(?) 싶어서 리뷰 적습니다.

저번 1집과 같이 이번에도 세 곡은 그냥 중간 단계 정도의 음으로 채웠더라구요. 차이라면 저번에는 MacGuffin으로 제목을 통일했다면 이번에는 변화를 주어서 Random Tasks 다음에 부제(Inscribing Chair, Sound Train, Tool 0)를 달았다는 것 정도?

그리고 1.5집이기에 반절은 예전 곡 리믹스입니다. -.-;;
리믹스는 괜찮게 된 것도 있기는 한데(대표적인 예로 2번 곡인 월광(月狂) 리믹스) 조금 날림으로 한 것 같다는 느낌이 드는 것도 있더군요(딱히 찝어서 말하지는 않겠지만 조금 날림이라는 느낌이 드는 게 있더라구요...)

나머지 반절은 새로 부른거 채워 넣은 것이고요. 개인적으로는 8번 곡 Blue가 가장 마음에 들더군요. 타이틀곡인 High School Sensation은 발랄한 분위기가 좋기는 한데 조금은 피상적(?)으로 흐르는 분위기가 있는 것 같기도 하고...(듣는 주제에 뭘 따지는거냐)

4점과 3점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3점으로 주었습니다. 예전보다는 조금 떨어지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요... 이것보다 훨씬 잘할 거라는 거 아는데 약간 실망감이랄까요...(Can't get you out of my head 듣고서는 ㅎㄷㄷ)

2집때는 더욱 괜찮겠지요? 그러려니 믿고 일단은 이 쯤 해서 마치려고요...(아 근데 그러면 MP3에 어떻게 넣느냐가 문제네요 -_- 비손실압축을 또 줄여야하나...)
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1 2 3 4 5 6 7 8 ··· 10 

글 보관함

카운터

Total : 650,544 / Today : 76 / Yesterday : 153
get rsstistory!